Info Desk

대낮 서울 신림동 공원서 30대 성폭행

연 꽃 2023. 8. 18. 15:26
728x90
반응형

서울 관악경찰서는 17일 오전 관악구 신림동의 한 공원 둘레길에서 30대 여성을 강간하고 폭행한 30대 남성 A씨를 강간상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 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오전 11시 44분쯤 "살려달라" 는 비명을 들은 등산객의 신고를 받고 출동하여 오후 12시 10분쯤 30대 남성 A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피해자는 A씨에 의해 금속 재질 둔기인 너클로 폭행을 당한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곧바로 병원에 이송 되었으나 생명이 위독하다고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마약 간이 시약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왔으며, 범행 당시 음주 상태도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대낮 서울 신림동 공원서 성폭행 30대 체포

MBC뉴스 | [5시뉴스] 서울 관악경찰서는 공원에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30대 남성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오늘 오전 11시 40분쯤 관악구 신림동의 한 공원에서 30대 여성을 성폭

tv.naver.com

 

신림동 칼부림 사건이 얼마 지나지 않아 서울 한복판 공원에서, 그것도 대낮에 성폭행 사건이 벌어지다니 믿을 수가 없는 일이다. 

 

 

 
 
 

 

 

 

 

이제는 무서워서 공원도 가지 말아야 하나...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하다 보니 상품 소싱을 위해 쇼핑검색 순위를 항상 확인을 하는데 한동안 호신용품이 검색 1위에 올라 있다가 곧 순위가 떨어지기 시작했었다. 전국 칼부림 사건의 영향일 것이라 보고 일시적이라며 지나쳤는데 그럴게 아니고 나부터 호신용품을 구매 했어야 하지 않나 싶다. 

날씨가 더워져서 사람도 같이 상하는건가... 나한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하면 소름이 돋는다. 앞으로 다들 어디 나갈때는 호신용품 하나씩 챙겨가지고 외출하고 해야 하는 세상이 온것 같아서 기분이 이상하다. 

 

 

 

 

 

생명이 위독한 상태로 알려진 피해자 여성분이 모쪼록 회복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